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

세컨드유니크네임 핸드폰 케이스

by ruirui 2018. 11. 5.




▶세컨드 유니크 네임 핸드폰 케이스

벌써 5개는 사용한 것 같다. 처음에는 예뻐서 구입했는데,, 이제는 편해서 구입하는 것 같다.





주로 벨트에 때가 타서 바꾸는데,, 이번에는 벨트 제품이 아닌 리본 고리가 떨어져 구입!







예쁘기도 하고~ ㅎㅎ





심지어 리본으로 된 고리는 세우는 것도 좀 불편함이 있어 빨리 신상이 나오길 기다렸는데.. 계속 가죽제품(벨트가 가죽으로 된 제품)만 나와, 떨어질 때까지 사용하게 되었다.







사진에는 없지만 분홍색 가죽 벨트로 된 제품도 사용해 봤지만,, 고급스럽기만 하고 무겁고 뻣뻣한 게 나는 가죽보다는 캔버스가 더 좋다~ 뭐 개인 취향이니~ ㅎㅎ





이번에도 벨트가 시껌해질 정도로 사용하겠지~ ㅎㅎ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