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

다이소 USB C타입 젠더

by ruirui 2018. 10. 6.



▲USB C타입 젠더▲


'가성비갑' 이란 말은 이 제품을 보고 말하는 것 같네요~





다이소 C타입 젠더 가격 / 3,000원


며칠전 집 앞의 다이소에서는 찾지 못했었는데, 좀 더 큰 매장에 가보니 C타입 젠더가 똭! 있네요.. 이미 7만원 짜리 젠더를 구입한 터라,, 그렇게 반갑지는 않았지만, 휴대용으로 좋을 것 같아 구입해 왔습니다.







다이소 USB TYPE-C OTG 젠더는 맥북을 연결해 주는 USB3.0 젠더로 컴퓨터, 충전기, 스마트폰, 모바일배터리 등에 사용할 수 있겠죠~





디자인이 귀엽긴하네요~ ㅎㅎ







꽂아 놓으면 살짝 덜렁거림이 있어, 좀 불안한 감은 있지만, 그에 비하면 연결도 잘되고 가벼워 휴대용으로 딱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~







댓글